목차
지난 25일(현지 시간) 기준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고성능 버전 '마그마'와 초대형 전동화 스포츠유틸리티(SUV) '네오룬'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여 앞으로의 제네시스 비전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제네시스 마그마를 통해 앞으로 제네시스만의 럭셔리 고성능 자동차를 만들 것이라는 기대감 속에서 2025년 제네시스 GV6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와 함께 고성능 버전인 마그마 트림을 선보이는 등 점차 제네시스 브랜드 라인업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V70 마그마
국내 도로에서 포착된 '제네시스 GV70 마그마'로 추정되는 테스트카가 포착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차량 전면부와 후면부 모두 두꺼운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지만, 외장색상, 경량화된 5-스포크 휠 디자인, 전륜과 후륜 4P, 2P 브레이크, 레드 켈리퍼가 적용되어 해당 차량이 고성능 SUV 모델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마그마는 강렬하면서 역동성이 우아한 디자인으로 모든 주행의 순간에 열정과 즐거움을 이끌어낸다는 콘셉트입니다. 성능의 기준과 럭셔리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투어링 문화를 제시하고자 하는 제네시스의 의지가 담겼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V70 마그마 테스트카
게다가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출시는 오는 5월 출시를 앞두고 있어 꾸준한 테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이며, 향 후 신차 출시 때 공개되는 것은 아닌지 많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다만 외장색상 만으로 해당 차량이 '제네시스 GV70 마그마'로 단정 짓기는 어렵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T-zwJjW9PA
마그마의 상징 컬러인 주황색 외관이 시선을 끌며, 위장막으로 가려진 전·후면부에는 달라진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마그마 전용 요소가 적용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먼저 공개된 GV60 마그마 콘셉트와 마찬가지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무광 블랙 컬러로 마감된 후설이 짝을 이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