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929회에서는 특별한 치즈 케이크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이 달인은 아주 핫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 전문점을 운영하여, 유명 백화점과의 팝업 계약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의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특히 밀가루와 버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 하다고 합니다. 진켈란젤로 인스타그램
생활의 달인 치즈 케이크는 대중적인 입맛에 맞추기 위해 세 가지 종류의 치즈를 연구하고 실험을 거듭한 끝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비교할 수 없는 진한 치즈 케이크를 완성 했다고 합니다. 이 달인의 치즈케이크는 치즈의 풍미를 극대화하며 돋보적인 맛을 선사한다고 전해지는데요, 이번 생활의 달인 치즈케이크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호주 레스토랑에서 유학하며 양식을 전문적으로 배웠다고 하며, 한국에서도 외국과 같은 진한 치즈케이크의 맛을 알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이 노력의 결과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분야에서 달인이라는 지위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소문이 나고 인기를 얻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치즈 케이크의 부러드러움을 강조하는 SNS영상과 생활의 달인편 덕분에 더욱 인기를 얻어 있다고 합니다. 진켈란젤로 인스타그램
달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겉은 약간의 식감이 있으면서도 케이크 안 중앙으로 갈수록 매우 촉촉함을 더하여,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부드러운 케이크가 형태를 유지하는 것도 엄청난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달인의 치크 케이크의 주재료로 블루치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탈리아산의 고르곤졸라를 다양하게 적절한 비율로 혼합하여 사용 하여 고르곤졸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달인의 아이스크림 같은 부드러움의 비스크 치즈케이크는 만드는 곳이 영등포 당산동에 위치한 '진켈란젤로 치즈케이크' 입니다. 달인의 가게 상호명 진켈란젤로는 치즈케이크 가격이 6,500원이며, 홀케이크는 1호에 25,300원 2호에 49,600원 입니다. 진켈란젤로의 시그니처 맛인 블루 치즈를 포함해 밀크카라멜쇼콜라, 트러플치즈, 다크쇼콜라, 말차, 레몬치즈 등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달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냉 패키지를 제공하여 여름철에도 치즈케이크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장 박스는 매우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하네요.
진켈란젤로는 치즈의 풍부한 맛과 향이 어우러져 다양한 맛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치즈케이크를 찾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매장의 규모가 작다보니 테이크아웃 위주로 매장을 운용 중에 있습니다. 맛 보고 싶은 분들께서는 사전에 예약 및 재고를 확인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